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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이상 시간내어 은행찾아오지 마시고 전화 한통으로
심사부터 승인까지 한 방에 원스톱으로 해결하세요
모바일 상담이라고 해서 단순히 신청만 받는것이 아니라 당행 햇살론의 경우 고객의 현재 자격요건 상황부터 조건이 안된다면 어떤 부분을 추가해야할지 또한 추후 절차나 한도금액 그리고 승인까지 한번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농협저축은행 전화상담을 통해 자금을 빌리시는 경우
그만큼 더 높은 승인율을 적용받으실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고객분들이 잘못된 정보로 인해서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다고 생각하더나 기타 부담으로 인해 전화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전화를 통한 사전상담은 제일 중요한 요소입니다.
서민상품의 경우에는 최대한 조건을 저소득 저신용층에 맞추고 있기 때문에 자영업자나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생 등 3개월 이상 근로소득을 올리고 있으면서 신용이 10등급 이라고 하더라도 연봉이 4천5백만원만 넘지 않으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금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3천만원 범위 안에서 생활비와
채무통합을 위한 대환자금도 동시에 빌려주고 있기 때문에 다중채무자라면
이자비용 절감이라는 두 가지 효과를 받을 수 있겠는데요
3년 5년 기간 중 원금균등분할상환을 통해 연 8~9%대의 이자비용을
부담하시면서 성실한 상환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